청년비전 22는 지난 18일 웨딩블랑에서 회원 및 내외빈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대 옥대석 회장의 이임식과 제4대 정준우 회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국회의원 표창에 김규동 상문지회장, 거제시장 표창에 우정숙 연합지회 총무와 윤수금 상문지회 총무, 거제시의장 표창에는 이은경 고현지회 총무와 배장우 아주지회 총무가 수상하였다.

그리고 한해 동안 열심히 활동한 허철, 조오현, 김판열, 박정란, 황미선, 이지운,이경환 회원은 우수회원으로 선정되어 우수회원패를 수상하였다.

청년비전 22를 출범하여 끊임 없는 열정으로 기틀을 다진 초대, 2대 김남출회장에 이어 지역사회의 대표 청년단체로 발돋움하게 만든 3대 옥대석 회장이 이임하고 고현지회장을 역임한 정준우회장(사단법인 거제국학원 원장)이 4대 회장으로 취임하였다.

정준우 회장은 취임사에서 "우리보다 더 어렵고 힘든 환경에 처해있는 분들에게 조그만 희망의 씨앗을 나누어 드려야 겠다"는 마음으로 4대 회장에 취임하게 되었다며 거제시 18개 면.동에 지회를 만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것이라며 회원 및 지역사회에 많은 동참과 관심을 호소하였다.

청년비전22는 매년 독거 어르신과 소외계층을 위한 집수리봉사, 장애인을 초청하여 마음을 나누는 아름다운 동행, 여러가지 바자회를 열어 한부모 자녀 등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 고현천 등 환경정화활동, 거제시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 제안을 해오고 있다.

청비전22 가입 문의:
( 회장: 정준우 010-8020-5305, 사무국장: 정선우 010-7266-4150)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